The smart Trick of 상위노출 That Nobody is Discussing

탑동초등학교 앞에서 바라보이는 남동쪽 산중턱에 사지가 있는데 낙우마을

남쪽에는 옥천대(沃川帶)가 있고 북쪽에는 평남분지(平南盆地)가 위치한다. 암석은 결정편암(結晶片巖), 화강편마암, 불국사화강암(佛國寺花崗巖)으로 되어

가정자(柯亭子)는 동두천이라는 지명이 이담면의 대표지명으로 대체되는 일제 강점기 이전의 우리 동두천을 지칭하는 지명이었다.

인데 이 공사과정을 마을의 경사로 승화시켜 가옥이 완공되기까지 역사장에서의 공정과정을 놀이화 한 것이다.

잎은 미나리와 비슷하고 꽃은 냉이와 비슷 하다고 하여 ‘미나리냉이’란 이름이 붙었다. ③ 분포-동두천시 광암동 장림계곡 ④ 용도-식용, 관상용

시대의 동두천을 파악할 수 있다. 지행동, 송내동 일원에서 고인돌이 확인되었고 안흥동 담안, 지행동, 상패동에서 고인돌과 선돌이 추가로 확인되었다.

놀이는 농악, 씨름, 힘겨루기 등 세 종목을 가지고 마을 간에 경진하여 각 종목에서 장원을 뽑아 장원자가 많이 나온 마을이 그 해의 장원을 차지한다.

이후 동두천은 이 동두천장터를 중심으로 시가를 형성하며 발전하였고 결국 이 동도천(東道川)이 현재의 지명인 동두천(東豆川)의 직접적인 연원(淵源)이 되는 것이다.

그러면 머지않아 우리 동두천시는 시민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줄 수 있는 편안하고 활력 넘치는 자족도시, 찾아오는 행복도시로서 탈바꿈하게 될 것으로 저는 확신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발전과 도약의 기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먼저 전철 개통으로 수도권 전철시대를 맞아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고 있으며 특히 특별법 시행령 제정으로 그동안 이중 삼중의 중첩된 규제 속에 낙후되었던 우리 시가 산업기반시설과 대학을 유치하는데 획기적인 기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우리가 발견하지 못했던 동두천의 다름 모습들, 어쩌면 우리가 알지 못한 채 잘못 이해하고 있었던 우리 동두천의 참 모습들이 이번 『동두천시

또한 자연유산으로서 일상생활 및 삶을 풍요롭게 하는데 중요하여 보존할 만한 get more info 가치가 있는 것들을 천연기념물이라고 하여 문화재에 포함하기도 한다.

③ 분포-동두천시 지행동, 광암동 ④ 용도-어린 순을 식용하며, 민간에서 충독에 약재로 사용한다.

고령 신씨 묘역으로 가는 마고개의 정상부 좌측으로 신익상의 신도비가 보이는데, 이곳에서 우회전하면 곧바로 신도비군을 찾을 수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